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온세상 사랑과 나눔

서브 컨텐츠 영역

온세상 사랑과 나눔
[365mc 칼로리♥나눔 캠페인2] 칼로리로 사랑을 나눠요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4-08-29 조회수 : 23696

noti_kcal cam_1.jpg


365mc는 2014년 9월부터 소아비만 무료 강좌, 사랑의 도시락 기부에 이어 2014년도 3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칼로리 나눔 캠페인2'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지난 2007년 6월부터 7년 넘게 '감량한 체중만큼의 쌀을 기부하는' 칼로리 나눔 캠페인을 벌여 온 365mc는 비만 치료법의 하나인 행동 수정을 강화하고, 조금 더 고객님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으로 기부방식을 간소화하여 '칼로리♥나눔 캠페인2'를 기획하였습니다.

'칼로리로 사랑을 나눠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님들 중 목표 체중을 달성한 고객들의 감량체중(kg)과 동일한 무게의 쌀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성명으로, 고객님이 직접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수혜자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오픈형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나눔 캠페인’은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에 위치한 365mc 지방흡입센터를 비롯해 전국 365mc 네트워크 지점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의 노력으로 모아진 소중한 쌀은 올해 연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체온을 나누게 될 예정입니다.

365mc는 오랜기간 365mc를 믿고 신뢰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성장하는 모범적인 의료기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입니다.

* 칼로리♥나눔 캠페인의 취지
칼로리 나눔 캠페인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1kg의 감량이 우리 이웃에게 전하는 사랑의 쌀 +1kg으로 변환되어 이웃사할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또한, 참여 고객님들에게는 적극적인 동기 부여를 통해 치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행동수정요법으로써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 칼로리♥나눔 캠페인 신청하기

각 지점 상담 코디네이터에게 고객님께서 기부의사를 밝히시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