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365mc병원, <미국 최대 미용학회 AAAM Training & Workshop> 성료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7-05-31 조회수 : 14735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병원용.jpg


지난 5월 26일부터 28일 미국 최대 미용학회 AAAM(American Academy of Aesthetic Medicine) Training & Workshop이  365mc병원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AAAM은 미국, 중동, 인도, 북아프리카, 아시아 등 29개국 3만 여명의 의료진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용학회 중 하나인데요. 365mc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AAAM학회에서는 싱가폴, 호주, 미얀마 등 세계 각국의 의료진들이 참석해 365mc병원의 우수한 비만 치료의술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365mc병원은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하게 AAAM학회 병원으로 선정되었으며, 학회 강연자 중 365mc 의료진이 총 3명으로 대한민국 최다 강연자로 참석했는데요. 이는 개원이래 오직 비만 치료 하나만을 집중해온 365mc병원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만치료 병원이자 365mc의료진의 비만치료 수준이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AAAM학회 지방흡입 연자로 선정되신 이선호 이사장님은(365mc대전점) 지방흡입 수술 건수 1만 5천 건 이상의 집도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의료진 앞에서 복부 지방흡입 강연과 독보적인 라이브서저리를 선보였습니다. 이밖에 김정은 대표원장님은(365mc신촌점) 지방흡입수술과 비만시술의 장점을 결합한 365mc 자체 개발시술 LAMS에 대한 강연과 라이브서러지를 진행하셨으며, 이종원 센터장님은(365mc병원) 지방흡입후 추출된 지방을 이식하는 강연과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하셨습니다.

특히 라이브서저리의 경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지방흡입 전용 수술실인 365mc병원 무균 수술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해외 의료진들 참관시 무균에어샤워시스템을 통해 외부에서 묻어오는 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한 후 실제 수술을 지켜볼 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이들은 수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국제적 수준의 청정 무균 수술 설비에 대하여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AAAM학회에 참석한 싱가폴 의료진은 “대한민국 비만치료기술의 우수성과 첨단 시스템에 대해 다시 한번 감탄을 하게 되었고 특히 정교한 지방흡입 라이브서저리가 도움이 많이 됐다”란 소감을 밝혔습니다.

365mc는 작년 AFC(Asian Fat Congress)국제학술대회에 이어 올해 AAAM학회 개최병원으로 연속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도 우수한 비만치료 기술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병원은 전 세계 비만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 지방흡입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꼬리말원칙.jp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