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주요 언론, 글로벌365mc병원 오픈 기념 '2018 국제 비만 의학 학술대회' 주목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8-03-16 조회수 : 14706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학술대회 광고1.jpg

오는 18일 대전 글로벌365mc병원에서 열리는 대한지방흡입학회 주최 '2018 국제 비만 의학 학술대회'가 주요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비만 수술과 체형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세션', '지방흡입 및 람스 세션'이 진행됩니다.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매튜 크로 교수 등이 참석해 국내외 비만 석학들이 지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을 포함한 글로벌365mc병원의 지방흡입 전담 의료진들도 강연과 지방흡입술 시연에 직접 나섭니다.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365mc의 선진 의술을 전수하는 교류의 장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는 글로벌365mc병원의 럭셔리한 로비를 배경으로 한 학술대회 양면 광고를 게재해 학술대회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하게 했습니다. 이외 문화일보, 세계일보, 국민일보 등 주요 언론에서도 학술대회 개최 광고를 게재하며 이번 행사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많은 언론이 '비만 치료의 실마리를 찾는 교류의 장'이라는 표현 등으로 이번 학술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18.03.06 중앙16.pdf_page_1.jpg

이번 학술대회는 비만 수술 세션에서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매튜 크로 교수의 주제 발표 '고도비만수술의 장기적 효과와 체형관리의 필요성' △순천향대학교 김용진 교수의 '왜 의사들은 아직도 비만수술에 비협조적인가' △365mc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의 '선제적 체형변화는 체중감량에 매우 강한 동기를 제공한다' 등으로 영어 세션이 진행됩니다.

좌장은 한림대 성심병원 안수민 교수와 강남차병원 한상문 교수가 맡습니다.

지방흡입과 람스 세션에서는 △글로벌365mc병원 손지혁 원장의 '복부 지방흡입시, 복부 성형술 없이 지방흡입 단독으로 처진 배 교정하기' △글로벌365mc병원 권민성 병원장의 '대용량 지방흡입시, 지연성 출혈에 의한 혈색소 감소에 대한 고찰 및 대처 △365mc병원 안재현 병원장의 '지방 흡입술 단독으로 힙주름의 모양 개선하기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의 '재수술도서 출간 기념 강연-지방흡입 재수술에 대한 원인적 분류 및 치료' △365mc 울산점 어경남 대표원장의 '국소마취하 최소침습적 지방 흡입술(LAMS)' 등이 진행됩니다.

좌장은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과 365mc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이 맡을 예정입니다.

365mc는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365mc'라는 비전에 맞춰, 더욱 고품질의 비만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 각국에서 찾는 글로벌 스탠다드 병원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365mc는 앞으로 세계 최고의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으로 자리 잡아 대한민국 비만 치료 시장을 확장하는 기폭제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책임엠블럼2.jp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