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 미국 국제학술대회 (SAGES 2019) 초청강연 진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9-05-07 조회수 : 8287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190326 천호점조민영원장님학회포스터최종.jpg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 지난 4월 3일부터 6일까지 미국 볼티모어주에서 열린 SAGES 2019 (미국 위장관 내시경외과학회) 에 초청되어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학회명: Society of American Gastrointestinal and Endoscopic Surgeons (미국 위장관 내시경외과 학회)
■일시: April 3-6, 2019
■장소: Baltimore Convention Center, Baltimore, MD
■발표제목: CRITICAL ROLE OF THE POSTOPERATIVE VISITS TO A HOSPITAL FOLLOWING LAPAROSCOPIC ADJUSTABLE GASTRIC BANDING (LAGB) (고도비만 수술 후 주기적인 병원 내원의 중요한 역할)

이번 학회에서 조민영 대표원장님은 ‘고도비만 수술 후 주기적인 병원 내원의 중요한 역할’ 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학문적 연구와 결과를 통하여 고도비만 수술 후 주기적 내원을 통한 상담 검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체중 감량 실패와 문제점과 주기적 내원을 통한 식이조절과 생체행동 치료를 동반한 성공률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며 전세계 의료진의 주목을 받으셨습니다. 


33333.jpg 

세계적 의료진이 참석하는 SAGES 2019 에서 조민영 대표원장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도비만 수술 권위자로 초청받아 비만 수술 분야에 대해 강연을 하신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미국 대사비만외과학회 회장 Roul Rosenthal과 만나 비만치료와 관련된 최신정보와 비만대사 분야의 지견을 나누는 등 교류를 이어 나가기도 하셨습니다.

조민영 대표원장님은 국내 유일 국제비만대사수술연맹(IFSO) 세계대회의 논문심사위원으로 임명되어 세계비만수술관련 논문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던 바 있으며, ASMBS(미국비만대사학회)에 동아시아권 유일 국제위원회(International Committee) 멤버로 위촉되는 등 저명한 국제학회의 멤버로서 다양하고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클리블랜드클리닉 비만센터를 비롯하여 한∙미∙일 3개국의 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비만수술의 실제와 노하우를 담은 순수 비만대사수술 지침서인 ‘비만대사외과학’ 교과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이외에도 6권에 이르는 비만치료의학 전문도서를 출간하며 전세계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비만치료의 권위자이십니다

365mc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비만 치료 특화 병원이 되기 위해 국내외 학술대회 참여 등을 통해 비만 치료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모토.jp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