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폐지방 재활용 등 바이오헬스 핵심규제 완화 정책 환영!!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20-01-17 조회수 : 2016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정부의 폐지방 재활용 허용 등 바이오헬스 핵심규제 완화 정책을 환영합니다.

지난 1월 15일, 정부가 폐지방 재활용 허용을 주요 골자로 하는 바이오헬스 핵심규제 완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정책 내용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의료데이터 활용을 위해 '의료데이터 활용지침(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폐지방 재활용 허용 등으로 신산업 연구환경을 조성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 의료기기 품목을 신설해 혁신기술 인정 확대를 위한 신의료기술평가제도를 개선 ▲건강관리서비스 인증제와 건강인센티브제 도입 및 DTC(소비자 직접 의뢰) 2차 시범사업을 실시 ▲이중규제 등 불필요한 규제 철폐 등으로 정리됩니다. 
   
연간 32톤이 넘는 지방량,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체지방을 뽑아내고 있는 365mc에게 이번 정부의 발표는 굉장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32톤이 넘는 지방에서 창출되는 콜라겐 등의 유효성분의 가치를 한화로 환산하면 약 3조1천억원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인체폐지방은 의료폐기물로 분류되어 재활용을 금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줄기세포를 통한 의약품 개발 등에 인체폐지방을 연구, 바이오헬스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VR, AR 기반 의료기기 품목 신설 및 인공지능 영상진단기기 등 새로운 기술이 융복합된 의료기기 역시 새로운 바람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는 무한의 가능성으로 다가옵니다. 
  
365mc는 이에 앞서 지난 2018년 7월, 국내 첨단의료산업의 중심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과 지방조직을 활용한 재생의학 치료법 연구 및 개발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업무협약을 통해 365mc는 대구점에 병설돼 있는 리서치스페셜센터를 중심으로 인체지방과 관련된 다양한 재생의학 연구활동에 활발히 참여 중이지요. 
  
이번 바이오헬스 핵심규제 완화 정책으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 VR 지방흡입 학술 세미나,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개발 중인 세계 최초 인공지능 서비스 식사일기 등 365mc가 활발히 벌이고, 
앞으로 계획중인 혁신 활동에 커다란 돛이 달리게 된 셈입니다. 
  
세계 넘버원 의료 브랜드를 꿈꾸는 365mc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 인류의 의료기술 발전에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오헬스 핵심규제 완화에 대한 정책 발표 내용은 링크(http://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868317&call_from=naver_news )를 통해 자세히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