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지방 하나만 - 지방 외길 21년 - 수상내역

서브 컨텐츠 영역

지방 외길 21년
365mc는 표기된 수상 이외에도 각종 언론사, 유관학회, 소비자단체 등으로부터 고객만족과 의료서비스 등에 관련한 약 50여 건 이상의 영예로운 포상을 수상한 바 있으나 의료법 및 보건복지부 유권해석을 따르고자 수상실적 중 일부만을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365mc는 의료법 및 동시행령, 의료광고 심의 기준 등 의료기관이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률과 규정 등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내 의료기관 최초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상 수상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2-11-09 조회수 : 22139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비만 클리닉 365mc 입니다.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저희 365mc비만클리닉의 광고인 ‘지방이 이별’편이 국내 의료기관 최초로 영상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1월 7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주요 언론사 및 광고 업계종사자 6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서울수술센터 이선호 대표원장님께서 365mc 비만클리닉을 대표하여 수상자로 참석하셨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올해 26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의 광고상으로, 인터넷 사전심사, 예심, 본심까지 3차에 걸쳐 심사를 진행하여 크리에이티브의 독창성, 소구 방법의 창의성/조화성, 사회 반영적 표현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선정된 큰 의미가 있는 수상입니다.

‘지방이 이별편’은 지방이가 모델의 허벅지, 복부, 팔 등에 매달려 주인공을 괴롭히는 다소 악동같은 성격을 부여해 재미를 주고, 신체 부위에 지방이가 매달려 있는 날씬한 모델과 뚱뚱한 모델이 동일인물이었다는 반전을 통해 지방이만 없으면 누구든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미용, 뷰티업계 광고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자체 캐릭터‘지방이’를 개발해 오직 비만만을 치료하고 연구해온 365mc의 메세지를 고객님들께 보다 친근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광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님들께 보다 가까이 다가가 고객님들의 고민을 함께 공감하며, 이에 걸맞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방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고객님의 지방이~ 365mc에게 맡겨주세요.^^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