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비만 하나만 - 비만 학술·연구

서브 컨텐츠 영역

비만 학술·연구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 대한의원협회 춘계 심화연수 강좌 및 초음파 연수교육 초청 강연 진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8-05-30 조회수 : 9636

지난 5월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대한의원협회 춘계 심화 연수강좌 및 초음파 연수교육’에서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님이 비만주사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20180530_채규희원장님학술활동2.jpg

■ 학회명: 2018 대한의원협회 춘계 심화 연수강좌 및 초음파 연수교육
■ 일 시: 2018. 5.27(일) 9:00~17:00
■ 장 소: 서울 코엑스 E홀
■ 강연 주제
비만치료에 사용되는 주사요법 총정리 및 주사기법 
1) 초기비용 없이 손쉽게 사작하는 체형관리방법’주사요법’에 대한 실전 가이드
2) 메조세라피 ,지방분해주사, HPL 시술의 최대효과를 볼 수 있는 적응증에 대해 알아보기
3) PPC주사의 뒤를 잇는 ‘deoxycholic acid’주사란 무엇인가?


2011년도 대한의원협회 창립 이래로 8번째를 맞이하게 된 본 행사는 매번 1,000여명 이상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수 강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채규희 대표원장님은 비급여 클리닉 부분의 비만주사 세션에서 ‘비만치료에 사용되는 주사요법 총정리 및 주사기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특히 초기 비용없이 손쉽게 시작하는 체형관리 방법 ‘주사요법’에 대한 실전 가이드를 제시하고 비만주사 시술의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는 적응증, PPC주사의 뒤를 잇는 ‘deoxycholic acid’ 주사시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며 참석한 수많은 의료진들의 호응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채규희 원장님은 렛미인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비만치료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던 바 있습니다. 또한, 현재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총무이사, 대한지방흡입학회 상임이사 역임을 비롯해 비만치료에 대한 학문적 연구와 치료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연구 및 학술활동을 통해 비만의학의 발전을 위한 우수한 사례와 시술법들을 소개해 오고 있습니다.

개원 이래 15년동안 오직 비만 치료 한 길만 걸어오면서 비만진료건수만 450만건에 달하는 놀라운 기록을 보유한 365mc는 비만의학 분야의 네비게이터로서 선진 비만 치료로 고객님께 당당한 자신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