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365mc 비만연구소, 지방흡입 후관리 전용 휘트니스 프로그램 개발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4-06-13 조회수 : 13165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는 비만 시술•수술 뿐 아니라, 식이부터 운동까지 보다 근본적이고 확실한 비만치료를 위해, 365mc 비만연구소와 ㈜365mc 휘트니스가 공동 개발한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365mc는 개원 이래 11년간 오직 비만치료 하나에만 집중하고 있으며, 비만 시술부터 지방흡입, 위밴드에 이르기까지 결과를 최우선으로 하는 전문적인 비만 치료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비만 치료에 있어 식이나 운동, 행동수정 요법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365mc 지방흡입은 수술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365mc는 지방흡입 수술에 있어 효과를 높이고 수술 종료 후에도 아름다운 체형을 유지하고 가꾸실 수 있도록 전국 비만수술센터 내에 식이영양상담센터를 오픈하였으며, 새롭게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365mc 휘트니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365mc는 휘트니스 서비스를 통해 지방흡입 및 람스 후 아름다워진 바디라인에서 만족하지 않고, 평생 고객님의 체형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수술 후 운동까지 책임지는 빈틈없는 비만치료 풀패키지를 제시합니다. 행동수정요법을 가미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님 스스로 운동하는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제휴된 (주)365mc 휘트니스는 가상 현실을 반영한 대형 스크린, 전용 프라이빗 룸, 맞춤 운동 처방과 운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웹과 어플리케이션 등 신개념의 스마트한 휘트니스 시설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휘트니스 서비스는 6월부터 지방흡입 수술과 람스를 받으신 고객님들부터 제공되며, 대전, 부산 지역에도 확대할 예정에 있습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365mc는 앞으로도 최상의 수술결과 뿐만 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비만문제의 해결을 위한 총체적 진단과 치료를 위해 비만 인지 행동요법 등의 개발과 실행에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