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마이홈차트 내 지방흡입 고객용 압박복 착용법&마사지 동영상 서비스 개시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3-01-25 조회수 : 19713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 홈페이지에서는 365mc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더 효과적으로 비만을 관리하고 편리하게 고객님의 체중과 사이즈 변화, 남은 시술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마이홈차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 수술 고객님께는 쉽고 편리하게 수술과 수술 후관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수술리스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방흡입 고객님들께서 수술 후 착용하시는 압박복 착용법과 부위별 마사지 방법에 대한 영상을 마이홈차트에 새롭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압박복은 지방흡입 고객님들의 회복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보통 한두달 정도 착용을 하시게 됩니다. 단, 착용만이 중요한 것이 아닌 최대한 당겨입고, 피부가 겹치거나 뭉치지 않도록 정돈해야 하는 등 각 지방흡입 부위에따라 착용법도 마사지법도 다르므로, 그 부분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방흡입 수술 고객님을 위한 압박복 착용법과 마사지 방법은 365mc 마이홈차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마이홈차트는 현재 365mc를 다니고 계시거나 과거에 다니셨던 고객님들이라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마이홈차트는 모든 진료 기록이 전자차트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능한 365mc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며, 앞으로도 지방흡입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 지방흡입 고객님 전용 마이홈차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365mc는 월 1천건(서울,부산,대전 기준) 이상 지방흡입이 시행됨에 따라 케이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지방흡입의 결과를 최대한 보실 수 있도록 지방흡입 수술 고객 전용 마이홈차트, 전용 단백질 파우더 개발에 이어, 전용 압박복 개발, 수술 후 케어를 위한 바디크림 개발 등도 준비 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오직 비만만을 연구하고 치료하고 있으며, 단순히 지방흡입 수술을 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근본적인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65mc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늘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고객님의 마음으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홈차트 바로가기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