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온세상 사랑과 나눔

서브 컨텐츠 영역

온세상 사랑과 나눔
365mc-함소아 한의원, 제 2회 무료 정기강좌 성황리에 마쳐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4-04-02 조회수 : 20508

notice_sjh2_123.jpg


최근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 365mc와 함소아 한의원 주최로 열린 제 2회 ‘우리 아이 소.중.해’ 소아비만 무료 정기강좌에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 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소아비만에 대한 우리사회의 높은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서울365mc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우리 아이 소.중.해(소아비만의 중요한 해결책)>란 슬로건 아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한 올바른 의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강좌에서는 최근 소아비만으로 인한 성조숙증을 겪고 있는 소아, 청소년들이 급증하고 있어 ‘소아비만이 성조숙증을 부른다!’를 주제로 소아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한의학적 치료법에 대한 전문의 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함소아 한의원 박슬기 원장은 “소아비만이 성조숙증으로 이어질 경우 아이의 성장을 일찍 멈춰 최종 키에 문제를 줄 뿐 아니라, 2차 성징이 빠르게 나타나는 과정에서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한다”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성조숙증 예방을 위한 생활 관리와 성장체크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이어 서울365mc병원 전문 임상영양사가 강사로 나서 봄철을 맞아 ‘알록달록 봄채소와 친해지기’를 주제로 미니 파프리카, 당근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야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강좌에 참여한 아이들과 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지점을 둔 국내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 365mc는 2014년도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하나로 국민건강 증진 및 비만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소아비만 강좌를 기획,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 아이 소.중.해> 무료 강좌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서울365mc병원(오렌지홀)에서 진행되며, 3세에서 18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와 소아,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소아비만 무료 부모교실 강좌] 안내
- 일시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4시(4월 강좌 : 4월 30일)
- 장소 : 서울365mc병원 6층 오렌지홀(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24)
- 대상 : 3~18세 자녀를 둔 부모 누구나(소아, 청소년도 함께 참석 가능합니다.)
- 사전 신청 :  365mc 홈페이지(http://www.365mc.co.kr/landing/Y14/D0211_children.php)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