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온세상 사랑과 나눔

서브 컨텐츠 영역

온세상 사랑과 나눔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 사회공헌 캠페인 ‘접종 완료 지방이 티셔츠’ 무료 제공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21-06-11 조회수 : 10386

365mc가 오는 6월 19일부터 백신 접종을 완료한 분들에게 ‘백신 접종 완료’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무료 제공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사진.JPG
△ 백신 접종 인증 티셔츠의 디자인은 아직 공개 전으로, 이벤트 시작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간 코로나19 백신 종류와 접종 시기 등을 두고 불안과 관심이 높았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의료기관으로서 국민 건강 수호의 사명감을 갖고 백신 접종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365mc 네트웍스가 설립한 모닛셀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와 함께 진행하는 만큼, 기념 티셔츠에는 연구소 개소 홍보 캠페인 속 ‘특공대 지방이’가 새겨졌습니다. 귀여운 인증 티셔츠 착용으로 주변에 접종 사실도 알리고, 접종을 독려하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티셔츠는 365mc 17개의 전 지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방문 후 간단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필수 해시태그 (#코로나백신접종완료)가 포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365mc지방이 공식 계정 (@365mc_zibang2)을 태그하여 백신 접종 확인서와 함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백신 접종자에 대한 정부의 인센티브제 실시로 접종자 포함 직계가족 모임 기준 완화 등의 혜택과 함께 7월부터는 야외 노마스크도 가능해질 것으로 보여 티셔츠 착용을 접종자를 구분할 수 있는 인증 수단으로도 유쾌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캠페인은 다음 달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은 “코로나19 예방 백신에 대한 불안과 우려를 불식시키고 많은 분들이 백신 접종을 통해 코로나29 위기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백신 접종 인증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 없이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은 물론, 전세계가 하루 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에서 회복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65mc는 자사 인기캐릭터 ‘지방이’를 사회공헌 및 비만치료 행동수정 도구로만 사용해오며 상업적 이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민국 비만 치료 대표 의료기관으로서 온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