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지방하나만 365mc - 온세상 사랑과 나눔

서브 컨텐츠 영역

온세상 사랑과 나눔
365mc, 비만 환자 간 건강 인식 제고 위해 한국베링거인겔하임과 맞손👏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26-02-11 조회수 : 93

저희 365mc가 글로벌 제약사 한국베링거인겔하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365mc-베링거인겔하임 보도사진_260129.jpg

이번 협약은 비만과 간 건강의 연관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비만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한 간 질환 조기 진단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운영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협약식에는 (주)365mc 김남철 대표이사와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안나마리아보이 사장이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국내 성인 10명 중 3명은 대사이상 지방간 질환을 앓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특히 비만이나 대사질환 환자군에서 높은 유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위험군 대상의 체계적인 관리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365mc-베링거인겔하임 ALT2.jpg

365mc는 설립 이후 23년간 지방 하나에 집중해온 의료기관으로서, 체형 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증진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 또한 이러한 연장선에서 추진된 협력입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제약 기업으로, 심혈관, 대사질환 분야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국내에서 만성질환 치료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사는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만 환자의 간 건강 관리 및 예방 인식 제고를 위한 활동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올바른 건강 인식 확산과 일상 속 실천이 사회적 가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 있는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