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미디어 - 의료진 칼럼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미디어
아름다움의 기준에 대하여
작성자 : 김인선원장 작성일 : 2008-01-28 조회수 : 3164

미의 기준이란
밀로의 비너스나 르네상스 시대의 명화 속의 여신들과 림프들은 하나같이 글래머러스하다. 조금 날씬한 듯한 산드로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속의 그녀도 BMI가 넉넉하게 21은 되어 보인다(BMI = Body Mass Index, 체질량지수로 표준은 18.5~23.0).  아름답기로 유명한 그들이 현대 사회에 온다면 어떨까? 잠시 상상을 해본다. 혹시 365MC 고객님으로 오셔서 슬림한 허벅지 라인을 원하며 RF시스템과 카복시 테라피를 받지 않을까? 복부에 있는 피하지방으로 인해 HPL 시술을 받지 않을까?
필자가 잠시 이런 상상을 하는 이유는 미에 대한 기준의 변화 때문이다. 멀티미디어 세상 속의 우리들은 많은 자극과 정보에 노출되어 있다. 텔레비전 속의 연예인과 패션잡지 속의 모델들의 깡마른 몸매에 지나치게 노출되어서 잠시 미의 기준에 혼동이 생긴 듯하다. 정상 체중을 가지고 있음에도 체중계에 올라서 숫자에 집착하게 된다. 필자에게 오는 고객들은 항상 들어야 하는 잔소리가 있다. “좀 챙겨 드세요.” 체중이 늘어날까 불안한 마음에 먹지 못하고 굶는 고객을 보면 속상하다 못해 마음이 쓰리다. 긴 공복 시간은 식욕만이 아니라 내 몸 자체가 지방 저장 창고로 변하게 하는 지름길이다. 그렇다고 무절제한 식생활을 해도 된다는 얘기는 아니다. 내 몸을 생각해서 공복시간이 너무 길지 않게 영양 균형을 생각하면서 챙겨먹는 것이다. 세끼 식사(하물며 옥주현은 다섯 끼를 먹었다고 한다!)를 챙겨 먹을 때 체중이 감소된다.


날씬한 몸매를 위한 비결
각설하고, 규칙적인 식사와 꾸준한 운동을 병행해서 건강하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갖게 되는 것! 필자와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다. 그런데 현실은 불행하게도 이런 노력만으로는 비너스의 몸매를 갖게 될 수 없다. 비너스의 허벅지는 건강한 근육과 적절한 지방으로 아름다운 라인을 이룬다. 그녀에게는 셀룰라이트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허벅지와 복부는 오랜 시간 축적된 지방이 많은 곳으로 그로 인해서 주위 조직과 수분과 지방으로 뭉쳐진 괴조직이 생긴다. 그것이 바로 셀룰라이트다. 단순히 체중 감량만 했을 때 셀룰라이트가 많은 부위는 사이즈가 줄지 않고 라인이 울퉁불퉁 고르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이대로 참고 허벅지와 복부를 감추는 옷을 입고 말 것인가? 그렇지 않다. 이런 분들에게는 카복시테라피와 RF시스템을 적극 추천한다. 카복시테라피는 직접적, 물리적 힘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할 수 있으며 혈액순환을 증가하여 국소 지방의 배출에도 용이하다. 거기다가 피부 진피층이 두꺼워져서 복부나 허벅지의 늘어진 살에 탄력을 줄 수도 있다. RF시스템은 인체에 무해한 고주파를 이용한 비만 장비로 셀룰라이트 연소를 통한 체지방 분해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두터운 옷으로 감추기 쉬운 허벅지를 카복시테라피와 RF시스템으로 관리해서 니트 티셔츠에 레깅스와 부츠로 멋지게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