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글로벌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글로벌 365mc
기간한정 특가상품 ‘찬스람스’ 전격 런칭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5-09-03 조회수 : 22662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지난 9월 1일 365mc 람스의 기간한정 특가상품 ‘찬스람스’가 전격 런칭되었습니다.

365mc 람스는 오직 비만만 집중해온 365mc의 12년 비만치료 노하우의 결정판으로써, 독자적 연구를 통해 고객님께 선보이게 된 365mc 대표적 비만시술입니다. 수술 없이 시술로써 점을 빼듯 국소부위 마취만을 통해 지방을 직접 추출해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세계적인 비만치료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도적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람스는 이러한 혁신성으로 인해 출시 이래로 국내 비만치료 유관학회는 물론 미국AAAM학회 (American Academy of Aesthetic Medicine)에도 2년 연속 초청되는 등 국내외 미용/비만의학 석학들에게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mc는 현재의 인정과 성원에 만족하지 않고, 많은 고객님과 함께 한국 비만치료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최다케이스 비만치료 시술 연구결과라는 더 큰 도전을 준비코자 ‘찬스람스’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현재 람스센터에서 준비중인 해외 저명 SCI급 논문의 연구 자료로 지원됩니다. 

‘찬스람스’는 비만치료 의학의 도약과 도전의 의미로, 면밀한 연구 진행을 위해 의료진은 성실과 최선의 치료를 약속드리며 고객님께도 정해진 후관리 기간과 관리를 필히 준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찬스람스 고객님들께 제공되는 람스 및 후관리 등 의료서비스 일체는 일반 람스 고객님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365mc의 세가지 비전 중 첫번째가 바로 '세상에서 가장 잘 비만을 치료하는 365mc'입니다. 더욱 큰 비전을 향해 달려가는 365mc의 걸음에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365mc는 앞으로도 국내를 뛰어넘어 세계의 비만치료 선두 병원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