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글로벌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글로벌 365mc
365mc병원, 『외국인환자 우수 유치의료기관』 시범조사 병원 선정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6-12-01 조회수 : 24241

_X5A1265.jpg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병원이 보건복지부가 준비중인 '외국인환자 우수 유치의료기관' 시범조사 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의료관광으로 대한민국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비만, 미용, 성형에 관심이 많은 만큼 미용, 성형분야 첫번째 보건복지부 인증 병원인 365mc병원이 시범조사 병원으로 추천되었습니다.

해외환자 '우수 유치의료기관' 지정제는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준마련 및 평가를 통해 '우수 유치의료기관'을 지정하는 제도로 환자의 안전보장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1)환자 안전체계, 외국인 환자 특성을 고려한 외국인 환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2)외국인 환자 특성화 체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조사 부문은 의료서비스와 비의료서비스로 크게 나눠져 있으며, 의료서비스 평가는 환자안전과 화재 안전, 응급상황, 수술 및 시술관리, 마취·진정관리, 의약품관리체계, 감염관리체계, 의료기기 관리 등 총 73항목 / 비의료서비스 평가는 외국인 환자 특성을 반영해 외국인 환자 유치실적과 사무관리 서비스, 합리적 운영, 홍보 및 활동실적, 전문인력 보유, 의료분쟁 예방체계, 불만·고충 처리 및 환자 편의 제공 등 56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65mc병원의 시범조사는 11월 30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행되었으며,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총 4명의 조사원 분들이 방문, 꼼꼼하게 시범 조사를 시행하였습니다.

안전관리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통해서도 이미 검증된 부분으로, 이번 시범 조사에서는 특히 외국인 환자의 상황을 고려한 의료서비스를 집중적으로 평가하였습니다. 365mc병원은 바로 정식 조사를 받아도 인증이 될 수 있을 만큼 잘 준비하고 있다는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먼 타지에서 오직 365mc의 의료 품질만을 믿고 방문해주시는 외국인 고객님들인만큼 외국인 고객님의 안전 보장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 그리고 외국인 고객님의 특성과 상황에 맞는 서비스 제공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 계기가 되었습니다.

365mc는 오직 비만 하나만을 연구하고 치료하고 있는 유일무이한 병원급 의료기관인 만큼 전 세계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365mc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