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글로벌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글로벌 365mc
대한지방흡입학회 비만 시술 부문 최초! 람스 초청 강연 및 라이브 시연 성료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7-04-21 조회수 : 16650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170421_[람스]_라이브서저리3.jpg

2017년 4월 18일, 제4회 대한지방흡입힙학회 <람스 라이브 시연 세미나>를 365mc 병원에서 성공적으로 진행을 마쳤습니다.
이번 라이브 시연 세미나에서는 처음으로 지방흡입주사인 “람스(LAMS)”가 주제로 선정되었습니다. 국내외 언론에서도 크게 주목하고 있는 시술인 만큼 의료계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람스는 지방흡입 수술과 비만 시술의 장점을 결합한 365mc의 대표 시술로써 도입 이례로 15만이 넘는 보틀수를 기록하며, 대내외적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우월성을 인정받고 있는 시술입니다. 

람스는 지방추출주사로는 첫선을 보인 시술로서, 대한지방흡입학회 초청을 받아 람스의 원리 및 방법을 교육하고자 <람스 라이브 시연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람스 라이브 시연 세미나> 집도의로는 람스를 최초로 해외 학회에 발표하신 세계적인 비만의학 석학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 초청되셨습니다. 365mc 천호점 대표원장이기 앞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미국 AACS 학회에 초청되어 강연을 진행하셨으며, ASMBS(미국 비만대사학회)에 동아시아권 유일 국제위원회 멤버로 위촉되는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정상급 비만 의학의 권위자이십니다.

이번 강연은 람스 원리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국내외 비만 시술 동향 및 트렌드 분석 등 조민영 대표원장님의 풍부한 경험 및 최신 지견을 토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람스 라이브 시연 세미나에 참석한 타 병원 의료진들은 “환자와 직접 대화하며 진행되는 시술 과정이 새롭게 다가왔다”라며 국소마취로 간편하게 진행되는 시술이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씀 주셨습니다.

365mc는 오직 비만치료 하나만을 연구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만 특화 의료기관으로서,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세미나와 국내외 학술대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앞선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만치료계의 선구자로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