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글로벌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글로벌 365mc
오직 재수술만을 위한, 부산365mc병원 재수술특화센터 GRAND OPEN!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7-12-01 조회수 : 22775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2017년 11월 30일, 드디어, 오직 지방흡입 재수술만을 위한,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지방흡입 재수술특화센터’가 생겼습니다.

그게 어디냐구요? 서울365mc병원? 글로벌365mc병원? 아니요!
‘재수술 NO.1’, ‘재수술 명의’, ‘재수술 라이브서저리 강연’ 등 수많은 지방흡입 재수술 관련 수식어가 넘쳐나는 그 곳! 부산365mc병원에 ‘지방흡입 재수술특화센터’가 오픈 되었습니다.

_N7A0373_1.jpg

▲ 
부산365mc병원 지방흡입 재수술특화센터 GRAND OPEN Ceremony

‘부산365mc병원 지방흡입 재수술특화센터(이하 재수술특화센터)’는 재수술 집도 경험을 풍부하게 갖춘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님을 중심으로, 지방흡입 재수술 환자 치료 및 치료 방법 연구를 위해 운영될 계획인데요. 타 병원에서 받은 지방흡입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생겨, 전국 각지에서 부산365mc병원을 찾는 재수술 고객님의 수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부산365mc병원 내 재수술만을 위한 독립된 특화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재수술특화센터’는 부산병원 3개층 중 한 층을 통째로 사용하여 오직 지방흡입 재수술만을 위한, 200여평 대규모 전용공간을 갖추었으며, 재수술 전용상담실 등 재수술 고객 전용 공간을 두어 재수술인 만큼 더욱 더 꼼꼼하고 섬세한 맞춤 상담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_N7A0373_2.jpg

▲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지방흡입 재수술특화센터

‘재수술특화센터’ 오픈 기념식은 지방흡입 재수술 명의이자 부산병원 대표병원장인 박윤찬 대표병원장님, 김남철 대표원장님, 송병철 병원장님을 포함 ‘재수술특화센터’를 책임질 부산병원의 대표 의료진들과 10여명의 내빈들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날,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님이 집필하신 지방흡입 재수술 전문 도서 《’삼수술 하지 않기 위한’ 지방흡입 재수술의 모든 것》 출간 기념식도 함께 있었습니다. 박 대표병원장님은 지방흡입 수술을 8,000건 이상 집도하고 지방흡입 수술 중 가장 고난이도라는 재수술을 전담하고 있는 지방흡입 재수술 명의로 알려져 있으신데요. 뿐만 아니라, 국내외 비만학회의 요청으로 지방흡입 재수술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하며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세계적 명성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_N7A0402.jpg

▲ 
국내 최초 지방흡입 재수술 전문 도서 출간 기념식

《’삼수술 하지 않기 위한’ 지방흡입 재수술의 모든 것》의 출간은, 국내 최초의 지방흡입 재수술 도서라는 점에서 지방흡입학회에서도 뜻 깊은 일인데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지방흡입 재수술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편견을 바로잡고 지방흡입 재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박 대표병원장님의 오랜 임상 경험과 수많은 수술 케이스를 바탕으로 집필되었습니다. 

캡처34234.JPG
_N7A0471_2.jpg

▲ 
박 대표병원장이 집필한, 《’삼수술 하지 않기 위한’ 지방흡입 재수술의 모든 것》

박 대표병원장님은 “지방흡입 재수술을 결정할 때는 병원이 지방흡입 재수술 분야에 전문성을 갖췄는지,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지, 전문적인 마취 시스템을 갖추었는지, 수술 후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재수술을 선택한 환자들은 이미 실패에 대한 실망감을 안고 병원을 찾는다”며 “충분한 상담 및 진료를 통해 환자의 정확한 상태를 진단하고 피부 상태와 라인, 흉터까지도 고려해 입체적 종합적으로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오직 지방흡입 재수술만을 위한, 오직 부산365mc병원만의 자신감으로 오픈 한 재수술특화센터. 이 곳을 찾은 모든 재수술 고객님들이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훌훌 털고 활짝 웃게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수술도서_배너.jpg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