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글로벌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글로벌 365mc
한국의료계 최초...라스베가스 개최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 인스파이어에 연사로 초청받아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8-06-14 조회수 : 2630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MS인스파이어_공지사항용.jpg

오는 7월 15~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될 예정인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스파이어 컨퍼런스에 365mc가 초청받아 참여할 예정입니다. 

365mc는 컨퍼런스 기간 동안 부스를 설치해 국내 비만 치료의 놀라운 기술력을 선보이고, 한국 의료계 최초로 연사로 나와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 System)을 소개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인스파이어 컨퍼런스는 전세계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IT 트렌드와 시장 변화, 인사이트를 나누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과 비전, 신규 제품 등을 공유함으로써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행사입니다.


■ 행사명 : 마이크로소프트 인스파이어 (Microsoft Inspire)
■ 일시 : 2018년 7월 15일~19일
■ 장소 :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 티모바일 아레나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 and T-Mobile Arena)
■ 발표자 :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국 의료인 최초로 비만·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이 연사로 나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 System)을 전세계인 앞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행사기간 컨퍼런스에 설치된 부스를 통해서도 비만 치료의 새로운 미래가 될 M.A.I.L System을 전세계인에게 소개합니다.

전세계인이 주목하는 3대 IT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컨퍼런스 인스파이어에서 365mc의 놀라운 기술력이 선보일 것입니다.

365mc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 시스템’은 스트로크의 적정성을 평가하고 수술 후 결과를 바로 예측할 수 있어 평균치에 머물렀던 지방흡입술의 안전성과 정확성을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환자들의 수술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365mc의 무려 500만건에 육박하는 비만진료건수와 월 1천건 이상의 지방흡입을 바탕으로 한 따라올 수 없는 비만치료 노하우는 세상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더 정교하고 안전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지금 경험하고 계신 그 선진 비만 치료 그대로 365mc는 더 많은 세계와 고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세계에서 유일한 비만 특화 병원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