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365mc - 365mc 미디어 - 언론속의 365mc
미디어
365mc, 운동전문가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 실시
의학전문지 메디포뉴스는 “비만치료에 개인 맞춤형 ‘홈트레이닝’ 등장!”이라는 제목으로, 비만전문 네트워크인 365mc비만클리닉(대표원장 김남철)은 최근 고객들의 보다 효과적인 체형관리를 위해 위해 ‘365mc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방문 홈 트레이닝이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맞춤형 개인 트레이닝을 해주는 서비스로,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서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자신의 체형과 습관에 맞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고 신문은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문은 365mc비만클리닉은 보다 전문적이고, 검증된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 연예인 개인 트레이너 경력을 지닌 운동 전문가 그룹인 ‘슬림 앤 스트롱(Slim & Strong)’과 제휴를 맺고, 휘트니스와 바디쉐이핑, 필라테스, 요가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365mc비만클리닉 김하진 수석원장님의 "평소 헬스클럽까지 갈 여유가 없거나,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찾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이 시술 후 비만 치료 효과를 높이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제공하는 행동 수정요법 및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시도되었다"는 취지도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