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비만 하나만 - 비만 외길 18년 - 수상내역

서브 컨텐츠 영역

비만 외길 18년
365mc는 표기된 수상 이외에도 각종 언론사, 유관학회, 소비자단체 등으로부터 고객만족과 의료서비스 등에 관련한 약 50여 건 이상의 영예로운 포상을 수상한 바 있으나 의료법 및 보건복지부 유권해석을 따르고자 수상실적 중 일부만을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365mc는 의료법 및 동시행령, 의료광고 심의 기준 등 의료기관이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률과 규정 등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8한중H&B브랜드대상 '지방흡입 부문 대상' 수상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8-11-15 조회수 : 1234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181115 아주경제 공지사항.jpg

365mc병원이 2018 한중H&B(헬스앤뷰티)브랜드대상에서 지방흡입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보건복지부, 한국소비자원 등이 후원하는 한중H&B브랜드대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많은 영향력을 떨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입니다. 

365mc병원은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수술 병원이라는 점, 보건복지부 인증 병원이라는 점 등을 인정받아 지방흡입부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대상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 365mc병원을 대표해 수상하신 서재원 대표병원장님은 “의료 한류의 중심에는 365mc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지방흡입 주사 '람스'가 있다는 평가도 함께 받았다”며 “앞으로도 비만 치료 시스템을 강화하여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의료 한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개원이래 비만 하나만 집중해온 365mc는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병원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365mc의 우수한 선진 비만치료기술을 선보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글로벌 의료 한류에 365mc가 그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비만 하나만 치료∙연구하고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