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비만 하나만 - 비만 학술·연구

서브 컨텐츠 영역

비만 학술·연구
클루커스와 MOU체결, 국내 최초 ‘지방흡입 스마트 병원 시스템’구축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20-05-30 조회수 : 11498

클루커스2.png

365mc가 차세대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을 통해 ‘지방흡입 스마트 병원 시스템’을 갖추게 됐습니다.  

2020년 5월 29일 365mc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파트너사 1위 기업 ‘클루커스’와 MOU를 체결하면서 또다시 의료 서비스의 혁신을 위한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의료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스마트 병원 구축에 힘쓸 예정입니다. 365mc는 가장 최신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의료 기술과 서비스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클루커스와의 협약으로 의료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 분석의 자동화, 병원 업무의 효율화를 이루고 해외 진출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도 대비할 예정입니다. 

클루커스.png
 
협약식에서 365mc네트웍스 김남철 대표이사님은 “세계적으로 경쟁력있는 비만 특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스마트 병원으로의 혁신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도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클루커스 홍성완 대표이사님도 “의료와 IT의 융합으로 의료 서비스를 선도하는 365mc와 프로젝트를 진행해 기쁘다”며 “대량의 비만 데이터를 클라우드 기술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분석하고, 의료 서비스의 최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클루커스3.png

365mc는 2017년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M.A.I.L SYSTEM)을 개발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1월, 서울대와 지방흡입 비만 심리 개선 효과 검증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고,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도 지방흡입 특화 인공지능 식사일기도 개발 중입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의료 서비스 혁신을 위한 연구에 심혈을 기울이며 효과적인 비만 치료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목록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