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개그맨 백재현, 365mc 비만수술 후 40kg감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2-06-17 조회수 : 17048


안녕하세요. 365mc 비만클리닉입니다.

최근 체중감량과 성형으로 제 2의 인생을 되찾은 개그맨 백재현님이 화제가 되고 있죠. 확 달라진 이목구비도 놀랍지만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날렵해진 몸매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백재현님이 받은 비만수술에 대해 많은 고객님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 백재현님이 365mc에서 받은 비만수술은 36.5 위밴드 수술입니다. 36.5 위밴드 수술은, 1년 365일 안에 36.5kg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365mc의 위밴드 수술로써, 백재현님은 2011년 3월 수술을 하셨고, 1년여가 지난 지금 40kg감량에 성공하셨습니다.

‘위밴드 수술’은 위와 식도가 이어지는 위의 최상부를 의료용 실리콘 밴드로 묶어 또 하나의 작은 위를 만들어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아직 위밴드 수술이 낯선 고객님들도 계시겠지만, 현재 미국에서 고도비만이 아닌 비만도(BMI) 30 이상의 일반 비만환자에게도 체중감량을 위한 위밴드 수술을 허가할 정도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보편적인 수술법이며, 한국에서도 고도비만 치료의 대안으로 위밴드 수술을 선택하는 고객님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보편화된 수술이기도 하지만, 위밴드 수술은 최고난이도 비만수술이기도 합니다. 365mc 위밴드센터는 미국 플로리다 클리블랜드 클리닉 고도비만 수술센터 출신 고도비만수술의 대가,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 직접 수술을 집도하시며, 안전하고 우수한 미국 앨러간 랩밴드 사용, 비만수술 전담 마취과 전문의 상주, 위밴드 수술고객 전용 단백질파우더 개발 등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수술환경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백재현님은 식사량은 반공기로 유지하고 계시며,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중을 관리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365mc는 백재현님의 건강한 체중감량을 적극 응원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비만 중에서도 고도비만은 거대해진 지방세포가 온 몸을 조절하는 작용으로 인해 면역체계가 깨지고 위험질환에 노출될 위험도 커집니다. 어떤 병이든 한번 걸리면 회복이 어려우므로 비만이 질병이라는 인식을 갖고 빠르게 치료를 받아야 중요합니다. 365mc는 오직 비만만을 연구하고 치료하는 병원으로써, 고객님의 입장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만 치료 개발과 연구에 힘쓸 것입니다. 늘 고객님의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6.5 위밴드센터 바로가기

Only 비만, 365mc Only
365mc 비만클리닉, 1577-3653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