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365mc ‘지방흡입 수술 고객만족률’ 전수조사 결과 공개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3-12-16 조회수 : 32730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는 2013년 12월부터 지방흡입 수술 고객님들의 '지방흡입수술 고객만족 비율' 을 매월 투명하게 홈페이지 메인에 공개합니다.

365mc의 지방흡입 고객만족률 조사는 2011년 8월부터 시행되어 오고 있는 고객만족팀과 수술만족팀의 수술 관련 가장 큰 규모의 고객만족도 조사로, 지방흡입 수술을 받으신 고객님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전수조사 형태로 수술 후 2개월이 경과된 시점에 고객님께 직접 10점 척도의 만족도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전국 규모의 방대한 전수조사는 많은 시간과 인력을 필요로 하는 작업으로 매월 실시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만, 고객님들께서 고민끝에 선택하신 지방흡입 수술인 만큼 365mc는 수술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의 품질과 정확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샘플링을 통한 결과 추정이 아닌 전담팀을 통한 전수 조사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전수 조사된 지방흡입 수술 고객님의 만족률을 투명하고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는 부분은 서울, 부산, 대전에서 월 1천건 이상의 압도적인 지방흡입 수술 건수가 진행될만큼 풍부한 케이스와 모든 시스템과 서비스가 지방흡입에 맞춰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 결과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3년 11월의 지방흡입 고객만족률은 92.6%로 나타났으며, 고객님들은 바디라인 개선과 사이즈 감소에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셨습니다.)

전체 수술고객님들이 참여해주신 정확도 높은 고객만족도 조사인 만큼 365mc는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 점수를 지표화·객관화하고, 세부적으로 부위별, 수술 집도의별, 센터별 만족도를 분석하는 등 장기간 축적된 지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를 직접적으로 듣는 창구로써, 여러가지 시스템 및 서비스를 도입하여 최종적으로 지방흡입 수술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오직 비만수술에 특화된 병원·비만클리닉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높은 만족감과 자신감을 드릴 수 있도록, 매월 향상되는 지방흡입 고객만족률로 고객님들께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전 의료진과 직원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