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2016년도 3차 고객만족도 현장조사 시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6-10-28 조회수 : 5971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 입니다.

365mc 고객만족팀에서는 지난 10월 26일 수원점을 시작으로 11월 16일 서울병원까지 총 3주간 전국 각 지점을 직접 방문, 지점별 서비스 현장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현장조사는 서비스 응대나 환경 점검 외에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님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체크하는 서비스 점검 프로그램으로 고객님께 더욱 편안하고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객만족팀에서 매년 총 4회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장조사 항목은 클린한 환경, 서비스 응대, 용모 복장 등으로 크게 나누어 지며, 특히, 이번 현장조사에서는 2016년 365mc 모토 : 표현(표현해야 친절, 감사, 칭찬, 사랑)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365mc 3대 인사(첫인사, 메아리인사, 이동시인사)로, 고객님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인사 및 응대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직원간에도 경어 사용 등 존중 문화를 직접 표현하고 실천하고 있는지 평가가 진행됩니다.

365mc 고객만족팀에서는 현장조사 외에도 더 많은 고객님들의 마음을 들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연중무휴 콜센터 365mCALL 1577-3653, 시크릿 박스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365mc 원장단과 고객만족팀 논의를 통해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개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비전 365mc 중 하나인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365mc’ 를 토대로 고객님 입장에서 고민하고 실천하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16모토.pn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