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지방이 NEW 캠페인 시즌 6 영상 촬영현장 대/공/개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5-11-17 조회수 : 23563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서울 도심 핫 플레이스에 지방이가 떴다? 모두가 간절히 기다리던 지방이 NEW 시즌 캠페인 영상! 지난 11월 6일 이태원에서 대망의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프로듀서, 오디오감독, 특수효과 담당, 코디네이터 등 30여명이 인산인해를 이룬 촬영장. 늦가을의 쌀쌀함이 무색할 만큼 후끈했던 촬영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1 그녀는 예/뻤/다! 365mc 새로운 모델 정승아!
‘안녕하세요?’ 밝게 웃는 미소와 인사로 촬영장을 환히 밝힌 NEW 365mc 전속모델 정승아씨, 365mc 지방이와 호흡은 처음 맞춰보는 만큼 긴장된 모습도 있었는데요. 평소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만 통통한 바디로 다이어트는 ‘일상’이라고 말하는 그녀는 우리 고객님들의 마음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평소의 고민을 녹여 자연스럽고 공감 가는 연기로 매 컷을 충실히 소화해내는 열정은 빛나는 외모처럼 마음도 예쁜, 가히 365mc 얼굴다운 모습 이었습니다.

#2 메인모델 촬영 들어갈게요, 나오세요! ‘지방이님’
감독님의 ‘지방이’를 부르는 소리 ‘메인모델 촬영 들어갈게요.’ 이번시즌 다른 어떤 때보다 지방이의 귀여움과 매력이 뚝뚝 떨어져야하는 엄격한(?) 연기 주문 속에서, 지방이의 맹활약은 이어졌습니다. 팔, 허벅지 등 여러 부위에서 죽어도 떨어지기 싫어하는 지방이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위해 현장에는 실제 지방이 인형 외에도, 지방이 대역 ‘지방이 더미(dummy)’까지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최고 수준의 지방이 CG작업을 위해 이날 촬영에는 특수효과 팀 전체가 긴장을 늦추지 않고 깜찍한 지방이 영상을 탄생시키기 위해 현장을 지켰습니다.

#3 지긋지긋한 이놈! 지방이...떨어져!!!
촬영장에 멈추지 않는 소리가 있었으니.. ‘빠져라, 빠져라, 빠져라’ 무슨 소리일까요? 지방이와 전쟁 중인 필사의 목소리입니다^^ 온갖 노력에도 도무지 빠질 기미 없는 지방이는 이제 애증의 관계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든 떼어내려 애쓰는 여자 모델과, 악착같이 붙어있으려는 지방이의 ‘사투’. 공감 팍팍 깜찍하지만 끔찍한(?) 스토리가 내년 1월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image2.jpg


촬영장 스토리, 함께 살펴보니 더욱 기대되시죠? 지방이의 깜찍함에 한번 놀라고, 공감되는 스토리에 두 번 놀라고, 보기 드문 퀄리티에 세 번 놀란다는 365mc 지방이 캠페인 영상!!!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님의 즐거운 다이어트 동반자로, 최상의 비만치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접점에서 웃음과 기쁨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