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 계성고 [재.수.다 특강] 진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9-01-04 조회수 : 15526

안녕하세요, 비만하나만 365mc입니다.
계성고_채규희 대표원장특강.jpg


고3 수험생들의 버킷 리스트로 ‘다이어트’가 가장 많이 꼽힙니다. 학업으로 소홀했던 자기 관리에 더욱 신경 쓰고 싶다는 마음일 텐데요. 조급한 마음으로 ‘굶기’ 등 무분별하게 다이어트를 강행하면 오히려 건강만 해칠 수도 있습니다. 

365mc는 재능 기부의 일환으로 고3 학생들의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을 위해 학교를 직접 방문해 [수능 후 다이어트 특강]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수능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을 위해 2018년 12월 4일, 계성고등학교에서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님의 '재미있는 수능 후 다이어트 특강(재.수.다)'이 진행됐습니다.

채규희 대표원장님은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다이어트 시 주의해야 하는 점도 조언했습니다. 

채 대표원장님은 “신경성 폭식증을 겪는 사람들은 체중이나 체형에 지나치게 예민하고 체중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극도로 두려워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폭식 후 구토를 하거나 과한 운동을 하는 등 부적절한 보상행동을 하는 일이 3개월 안에 적어도 평균 주 2회 이상 나타났다면 신경성 폭식증일 가능성이 높다”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특강에서는 "이 알다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떡볶이를 못 끊겠어요" 등 학생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고민에 대한 질의응답도 이어졌습니다.

채 대표원장님은 학생들의 궁금증에 대해 소상히 답변해주고, 대학, 사회생활 등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날 강의 중간 중간 깜짝 퀴즈를 맞추는 등 강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들과, 자신의 질문지를 읽힌 학생들에게는 365mc의 마스코트인 지방이 인형과 빼라오/빼볼래용 볼펜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오직 비만 치료 하나에 집중하며 최상의 비만 치료 효과를 위해 연구하는 365mc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의 비만 예방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비만치료 특화병원답게 전문적이고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해 청소년의 건강뿐만 아니라 국민 전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