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초고객만족 달성을 위한 ‘고객말씀흡입 위원회’ 발족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22-08-03 조회수 : 1621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가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보다 혁신적으로 실제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고객말씀흡입 위원회’를 발족했습니다.

고객말씀흡입 위원회는 초고객만족이라는 365mc의 최우선 가치 달성을 위해,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단순 취합하는 것을 넘어 보다 적극적이고 혁신적으로 현장에 적용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크기수정]글로벌365mc병원_이선호대표병원장_진료.jpg

고객님들의 평가가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불편 사항을 촘촘히 찾아내고, 이를 기반으로
'초고객만족 병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위원회의 궁극적인 목표인데요. 이를 위해 위원회는 병원 방문부터
대기시간, 상담, 검사, 진료, 수술 과정, 후관리, 퇴원까지의 모든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고객 경험을 수집,
이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 및 개선 활동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위원회는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을 필두로 전국 365mc 네트워크 원장단 및 병원 주요 임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김하진 회장님께서 위원장을 맡으셨습니다.

김하진 회장님은 “모든 파트너들의 노력에 힘입어 올해 역대 최고 고객만족도 99.2%를 달성했다”며 “이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발생하는 언어적, 비언어적 피드백을 취합함으로써 지방흡입 결과에 대한 만족은 물론,
심리적인 만족까지 100%가 되는 완전한 초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365mc는 최상의 수술 결과를 위해 병원 전체 서비스를 전문화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지방흡입 수술 집도의를 비롯해
마취과 전문의, 감염관리 전담팀, 후관리 전담팀, 식이영양상담센터 등의 전문 인력을 구성해 수술 과정과 수술 후, 수술 결과 만족도
모두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올해 4월에는 99.2%라는 역대 최고 고객만족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진심으로 고민하며 발전해나갈
365mc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나를 뛰어넘는 도전.pn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