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365mc 성공기 페이지 개편 (테마성공기+카툰성공기 오픈)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4-07-21 조회수 : 4667

success.jpg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 홈페이지의 성공기 페이지가 전면 개편하여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365mc는 오직 비만 한 분야만을 연구하고 치료하는 병원·비만클리닉으로 지난 11년간 총 4만건이 넘는 고객님의 성공기가 등록되었습니다. 

4만건이 넘는 비만치료 성공기는 건수도 어마어마하지만, 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고객님들의 이야기임에 더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만 치료 후 임신에 성공한 고객님, 지방흡입 후 만족스러운 결과에 다른 부위까지 수술하신 고객님, 결혼 전 365mc와 함께하여 멋지게 웨딩드레스를 입으신 고객님, 비만치료를 통해 삶의 자신감을 찾게 되신 고객님 등 365mc와 함께한 고객님들의 감동과 재미 가득한 다양한 성공 스토리가 담겨져있습니다.


이러한 생생한 성공 스토리는 만들어진 이야기가 아닌 고객님들의 실제 이야기이기에 더욱 공감이 높으며, 성공기 속 다양한 노하우와 성공 스토리들은 힘들고 지루할 수 있는 비만치료에 있어 용기와 자극을 주는 응원과 격려가 되고 있습니다.


365mc는 수만건의 성공기를 고객님들께서 더욱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성공기나 공감이 높은 성공기들은 테마로 세분화하여 테마 성공기 및 카툰 성공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성공기 테마는 현재 Best 전후사진 성공기, 람스성공기, 산후비만 탈출기, 민소매 성공기, 소아비만 성공기 등 10여개의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성공기 테마는 고객님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추가 및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성공기 중 일부는 카툰으로 제작·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테마가 있으시다면 고객의 소리에 남겨주시면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정체기로 힘드시나요? 의지가 약해져 자신감을 잃으셨나요? 365mc 비만치료 성공기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고객님들의 스토리가 힘이 될거에요.^^

새롭게 오픈한 테마성공기에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365mc는 늘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비만치료를 위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65mc 비만치료 성공기 바로가기

** 비만치료 성공기는 비만치료에 있어 체중감량, 사이즈 감소와 같은 성공적인 결과는 물론 중장기적인 유지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행동수정 요법의 하나입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14motto.jpg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