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새소식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새소식
찬스람스 1인 등록가능 바틀수 6바틀→4바틀로 추가 제한 단행(10.12~)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5-10-06 조회수 : 16471


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많은 고객님의 성원으로, 찬스람스의 예약 대기가 장기 지속·심화되고 있습니다.
전체 람스센터 모두 현재 예약 증가 추세로 볼때 대기가 너무 장기화 되고 있어 찬스람스 고객 대기 기간 최소화를 위해 ‘1인당 등록 가능 바틀수 제한’을 종전 6바틀에서 4바틀로 추가 제한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추가 제한 결정에 따라 다음주 월요일인 10월 12일부터 등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인 최대 4바틀까지 등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람스는 수술이 아닌 시술임에도 지방을 직접 추출하고 확인할 수 있는 탁월한 원리와 효과, 점심시간에도 받을 수 있는 간편함의 장점 등으로, 365mc가 개발하고 도입한 이래 폭발적인 고객 성원을 받고 있는 365mc 대표시술입니다.

‘찬스람스’ 상품은 9월~10월 말까지 등록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일반 람스의 ‘반가격’이라는 파격적 혜택을 제공해드리게 된 다시 만나기 힘든 기회이기에, 기존 고객님 뿐 만 아니라 많은 다이어트 관심 신규 고객님들께도 큰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1인당 등록가능 바틀수 제한조치는, ‘찬스람스’ 런칭 불가 1주 만에 전 지점 예약 폭주사태로 많은 장기 대기 고객님이 발생하게 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님께 혜택을 드리고자 결정하여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6바틀 제한 이후에도 빠른 예약 마감 및 적체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어서, 부득이 1인당 등록가능 바틀수 제한을 4바틀로 추가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거듭 큰 사랑을 보내주시고 계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 대기를 최소화하기 위한 이번 추가 제한 결정에 넓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365mc를 선택해주신 고객님께 최선의 비만치료와 결과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센터별 찬스람스 예약 문의는 1577-3653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목록
검색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안내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01 플러스친구 아이디 추가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검색 창에서
    ID 검색하여 추가

    소식 ID 365mc
    상담 ID go365mc
  • 02 QR 코드로 추가하기 (상담)

    QR코드

    • 01. QR스캔 앱 이용
    • 02. 카톡 친구목록 우측 하단 플러스 터치
    • 03. [QR코드] 선택하여 QR 스캔